본문 바로가기

고객대응)서비스 체크 리스트 양식

728x90
반응형

서비스 체크리스트.hwp
0.02MB


고객에게 눈.미.소.는 잘 되는가?
고객에 대한 호칭은 적절한가? 
직원간에도 경어를 사용하는가?
고객을 대하는 몸가짐 (머리, 메이크업, 의상, 신발)은 청결한가?
고객의 불편함은 체크 하는가? 
고객이나 동료에게 칭찬하는가?
고객응대 전 고객에게 자기소개는 하는가? 
다른 업무로 옮길 때 고객에게 사전 양해는 구하는가?
고객에게 긍정적 용어(청유형 용어)를 사용하는가? 
전화 문의 시 밝은 목소리 (󰡐솔󰡑톤)로 응답하는가? 
고객이 말하는 문제점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려 하고, 집중하는가
전화번호 등 고객의 정보를 얻으로 하는가?
발견된 문제점에 대해 고객과 상의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가
요금 계산 시 가격, 할인, 옵션에 대해 잘 설명하고 있는가?
매장 위치를 문의할 때 잘 설명하고 있는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