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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관리 규정 샘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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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관리규정.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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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목적】
  이 규정은 회사에서 사용하는 모든 서식을 종합 관리함으로써 서식을 표준화하고 사무 능률을 향상시키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2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OOOO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사용하는 서식에 대하여 적용한다.
제 3 조【서식의 정의】
  서식이라 함은 업무의 수행을 위하여 계속적으로 사용되는 일정한 규격과 형식을 갖춘 각종 서류, 전표, 카드 등의 사무용 서식류를 말한다.
제 4 조【서식의 종류】
  ① 사내서식 : 회사의 서식 관리규정에 의하여 제정 등록된 서식을 말한다.
    1. 공통서식 : 전 부서에서 동일한 용도로 사용하는 서식 
    2. 개별서식 : 일부 부서에서만 특정한 용도로 사용하는 서식 
  ② 사외서식 : 사외의 기관 또는 법인에 의해서 서식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정하여진 서식을 말한다
제 5 조【서식관리 실무위원회】
  ① 서식관리 실무위원회는 위원장 1명, 실무위원 3명으로 구성하며, 위원장은 서식 주관 부서장이, 위원 3명은 기획실․정보시스템부․총무부에서 각각 1명씩 선임한다.
  ② 서식관리 실무위원회는 서식의 제정, 개정, 폐기에 대해 심의 및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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