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앱으로 무한도전 다시보기

728x90
반응형

무한도전 종방한지 1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무한도전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13년동안 방송했던 전편이 인터넷에 떠돌기도 한다. 그런데 그건 용량이 너무 크고 다운받아서 보기엔 불편한 게 많다. 그런 불법적인 경로가 아니더라도 MBC 앱을 통해서 무한도전을 24시간 매일 시청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구글플레이 MBC 앱
MBC 앱 실행화면

MBC 앱의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다. 회원가입을 하거나 SNS 소셜 로그인을 사용 할 수 있다.

MBC 앱의 홈 화면

앱을 실행하면 홈 화면에서 "온에어"에 현재 MBC에서 방영 중인 방송 프로그램 목록이 보여진다. 케이블 방송부터 인기 있던 지난 방송까지 모두 실시간 시청 할 수 있다.
온에어에서 방송 프로그램을 좌우로 스크롤 하면 다른 방송 목록도 찾을 수 있다. 오른쪽으로 "무한도전24"가 보인다.

화면 하단의 "온에어" 버튼을 터치하면 선택한 방송의 시간별 편성표를 볼 수 있다. VOD처럼 선택해서 방송을 시청하는 게 아니라 이렇게 정해진 편성표 대로 재방송 되고 있다. 시청 예약도 가능하다.

VOD(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 되지만 IPTV에서처럼 많은 방송을 보기는 어렵다. 그래도 무료 서비스 치고는 매우 만족할만하다.

MBC 앱 내려받기 (구글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mbc.downloadap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