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에서 동영상, 오디오를 간단하게 편집, 컨버터 가능한 곳(mp4, avi, mpeg, mov, 3gp, webm, mkv)

728x90
반응형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동영상도 많이 촬영하기 때문에 편집 앱이 많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PC로 영상 파일을 옮길 필요도 없이 스마트폰에서 바로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가끔 PC나 노트북에서 큰 화면으로 영상을 편집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윈도우, 맥에서 작동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도 많이 배포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별도로 프로그램 설치하지 않고 웹(온라인) 상에서 바로 동영사과 오디오 등을 편집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합니다.

 

https://123apps.com/ko/

사이트는 위의 주소로 접속하면 됩니다. 123apps라는 곳입니다. 영상을 오리고 회전하고 크기를 바꾸고 포맷을 변경하는 등의 작업을 지원합니다. 간단한 영상 편집에 필요한 기능은 거의 지원 된다고 보면 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는 동영상 컨버터 프로그램을 찾다가 이 곳을 알게 됐습니다.

 

지원되는 도구들

PDF까지 꽤 많은 도구를 지원합니다.

동영상 변환 기능을 예로 설명드리겠습니다.

 

728x90

 

비디오 변환기

변환기 → 비디오 변환기

1. [파일 열기] 버튼을 클릭해 동영상 파일을 불러옵니다. 구글드라이브, 드롭박스에 있는 동영상 파일도 바로 불러 올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올려진 동영상은 영상 파일의 URL을 입력하면 됩니다.

2. 비디오 탭에서 변환 시킨 파일 포맷을 선택합니다. mp4, avi, mpeg, mov, flv, 3gp, webm, mkv, Apple, Android 등 요즘 사용되는 거의 모든 동영상 포맷을 지원합니다. 해상도 변경도 가능합니다.

3. [변환] 버튼을 클릭해 작업을 진행합니다.

4. 변환 작업이 끝나면 다음 페이지에서 완료 된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작업이 거의 이런식으로 간단합니다.

PDF도구

PDF도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 가능합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크롬 브라우저 사용자라면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 두면 브라우저 오른 쪽 상단의 확장 프로그램 모음에서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