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하세요. 03월 29일 오전 06시부터

728x90
반응형

며칠전 4차 재난지원금 추경안이 통과 됐다는 뉴스를 봤는데 오늘부터 버팀목자금 신청을 받네요. 버팀목자금플러스+ 사이트 공지사항에서는 지급 대상 소상공인에게 순차적으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해 준다고 하는데 지난 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저는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SNS을 하다 우연히 소식을 접하고 지금에서야 신청하게 됐습니다.

포털에서 버팀목자금이라고 검색하면 작년 11월에 지급했던 버팀목자금 사이트가 검색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4차 재난지원금은 정식 명칭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입니다. 작년 사이트와 혼돈이 없어야겠습니다.

xn--jj0bp1qb8bjscd6m6thtsv4xd.kr/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소개, 신청하기, 신청결과 확인 등

xn--jj0bp1qb8bjscd6m6thtsv4xd.kr

지난 번 버팀목자금과 버팀목자금 플러스는 주소가 다르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월 29일(월)은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가 홀수인 사업자, 30일은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가 짝수인 사업자가 신청 대상입니다. 홀짝제로 운영되니 참고 하세요. 29~30일에 신청하지 못한 사업자는 31일에 홀짝 구분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4월 1일 부터는 사업자 1인이 다수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지원대상자가 신청 가능합니다. 여러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재난지원금 지원 대상인 사업자는 4월 1일부터 신청하시면 됩니다.

 

낯 12시까지 신청한 사업자는 14시까지 바로 지급되고 18시까지 신청한 사업자는 당일 20시 이후부터 바로 지급됩니다. 24시까지 신청한 사업자는 익일 새벽 03시부터 지급됩니다.

문자 메시지가 오지 않을 수 있으니 지원대상과 지원금액을 잘 확인하시고 늦지 않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작년에도 매출이 크지 않아 지원금액이 크지 않습니다. 거래처들도 자금 사정이 좋지 않아 외주 업무도 거의 줄어 지금은 거의 수입이 없다시피 합니다. 이런 지원금이 없어도 살 수 있게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