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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 인수인계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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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인수인계규정.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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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인수․인계규정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본 규정은 각 사원 또는 임원간의 소관업무 이관시에 사무인계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신․구 임직원간의 책임한계를 명확히 하고 업무운영을 원활하게 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인계기준일자】 
  사무인수인계의 기준일자는 인사발령일자로 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인사부장이 대표이사의 승인을 얻어 따로 정할 수 있다.
제3조【기준】 
  사무인수인계는 인수인계 기준일자의 총계정원장상 또는 기타 증빙장부의 상황에 의함을 원칙으로 한다. 
제4조【인계자의 사무처리】
  인계자는 인수자에 대한 사무인계가 끝날 때까지 자기책임 하에 사무를 처리해야 하며, 인계자는 인수자가 필요한 증빙을 요구할 시 이에 응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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