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상)보안 서약서 양식

728x90
반응형

보안 서약서.hwp
0.02MB

보안 서약서
회사의 전 임직원 및 자회사, 협력회사, 임시직에 종사하는 사원들은 지켜야 할 보안사항을 숙지했음을 입증하는 서약서에 서명해야 합니다. 임직원들은 근무기간 뿐 아니라 근무기간 후(동 업종, 경쟁업체 2년 내 취업금지)에도 동일하게 적용됨을 인식하고 서명하기 전 
숙독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나는 주식회사 ○○○○(이하 회사라 함)에 관한 정보와 회사가 비밀유지 대상으로 지정한 정보를 업무에 한해 이용할 것이다.
2. 나는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각종 서류, 사진, 자료, 전산장비 등 정보를 기록매체에 대해 주의 깊게 사용, 보관함으로서 무단변조, 복사, 훼손, 분실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관리한다. 
3. 나는 상대가 누구이건 간에 알 필요가 없는 자에게 회사 혹은 제3자 소유정보를 누설하지 않는다.
4. 나는 허가받지 않은 정보나 시설에 접근하지 않는다.
5. 나는 나의 업무나 회사와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는 경우에만 사내 데이터 처리시설을 사용할 것이며 정보자산의 외부 발신시 회사의 통제절차를 준수할 것이다.
6. 나는 회사의 전산장비에 사적 정보나 회사가 아닌 타 기업 정보 및 회사와 관련되지 않은 데이터를 보관하지 않겠다.
7. 나는 나에게 할당된 사원증, 사용자 ID 및 패스워드가 중요한 보안사항임을 인식하여 오직 나만이  사용할 것이며 타인에게 대여 또는 누설하지 않겠다.
8. 나는 회사의 보안규정 및 정책을 준수할 것이다.
나는 상기사항을 숙지하여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동의하며, 서약서의 보안사항을 위배하였을 경우 부정경쟁방지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한 민, 형사상의 책임 이외에도 회사의 사규나 관련 규정에 따른 징계조치 등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이며 회사에 끼친 손해에 대해 
지체
없이 변상 복구시킬 것을 서약합니다.

728x90
반응형

'기타등등 > 문서양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안규정 총칙  (0) 2019.07.18
(물품, 화물)보관증 양식2  (0) 2019.07.18
보관 원표(내무용) 양식  (0) 2019.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