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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구매 단가계약서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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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구매 단가계약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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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총  칙】
(주)0000000(이하 "발주자"라 한다)과 0000000(이하"공급자"라 한다)는 물품구매단가계약서(이하"계약서"라 한다)에 기재한 물품구매계약에 관하여 제2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문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이를 이행한다. 
제2조 【계약문서】
1. 계약문서는 계약서, 물품 구매계약 일반약관, 물품 사양서 및 필요시 도면 등으로 구성된다. ( 단, 발주자의 필요하에 발주서로 대체할 수 있다.)
2. 사양서 및 설계도 내용이 불분명하거나 상호 모순되는 점이 있을 때는 공급자는 즉시 이 사실을 발주자에게 지적, 통지하여야 한다.
3. 발주자는 2항의 통지를 받은 때에는 즉시 그 사실을 조사 확인하고 발주자, 공급자 합의하에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3조 【납  품】
1. 공급자는 계약서상의 납기일내에 계약전량을 납품장소에 현품으로 인도하고 검수요청을 하여야 하며, 발주자의 검수에 합격하고 발주자에게 수령됨으로서 납품완료된 것으로 한다.
2. 품목과 수량을 분할하여 납품을 지시하거나 계약상 분할납품이 허용된 경우에는 분납단위별로 검수 수령한다.
3. 공급자는 납품 지체가 예상되거나 지체사유가 발생할 경우 자재 사용부서 및 관련부서에 지체사유와 납품가능일자를 사전에 납품연기원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만일, 이를 이행치 않을 경우 발주자는 사후 지체상근공제 혹은 계약을 해약하고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제4조 【규격 및 품질】
1. 모든 물품은 계약상에 명시된 시방서, 도면, 규격명세서 또는 견품 등에 적합하여야하며, 특별한 약정이 없을 때에는 발주자의 구매목적과 사용용도에 맞는 신품이어야 한다.
2. 구매되는 자재의 전산등록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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